사이트맵 | English | 인트라넷
       
        
 
소식 < 알림마당 < 홈
소식
[입찰 공고] 한국천주교사료목록화사업 수집사료관리 컨설팅

한국천주교사료목록화사업 수집사료관리 컨설팅

용역 전자 입찰 공고(긴급)
[제한 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명  한국천주교사료목록화사업 수집사료관리 컨설팅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과업기간  계약 체결일 ~ 2017년 11월 30일
사업예산  5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제안서 접수기간   2017년 4월 14일(금) ~ 4월 21일(금) 12:00
수요부서   한국천주교사료목록화추진위원회 02) 460-7676, 7677

2. 입찰 참가 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중소기업청 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 에 의거 직접생산증명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자료 처리 업무의 "데이터처리서비스(8111200201)" 및 전산 업무(소프트웨어개발)의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정보인프라구축서비스(8111179901)”으로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다.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제41조, 시행령 제78조에 의한 기록물관리전문요원 자격자(6개월 이상 근속자)를 5명 이상 보유하고 1명 이상을 본 사업에 투입할 수 있는 업체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전일이 공휴일인 경우는 그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3. 입찰 방법 및 계약 방법

가. 총액 입찰, 제한 경쟁, 전자 입찰(가격)
나. 계약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다. 긴급 발주 
   1) 관련 근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5조 제1항, 제4항
   2) 2017년 5월 말로 예정된 ‘한국천주교사료목록화사업’의 목록 전수조사 실무 교육 때 본 사업의 프로젝트 지원(교육 훈련)을 반영함.

4. 가격 입찰서 접수

1) 전자 입찰  
   가. 접수기간 : 2017. 4. 14(금) ~ 4. 21(금), 11:00  나라장터http://www.g2b.go.kr
   나. 가격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 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 대상에서 제외됨. 
   다. 가격 입찰 후 제안서 등 서류를 정해진 일시 및 장소에 제출해야만 유효한 입찰로 성립
   ※ 가격 입찰시 유의사항 
    ㅇ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함.  

2) 우편 접수  
   가. 접수일자 : 2017. 4. 14(금) ~ 4. 21(금), 12:00 (시간 엄수) 
   나. 장  소 : 서울시 광진구 면목로 74  한국천주교중앙협의회 총무부
   다. 제출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 및 확약서 각 1부
      2) 가격 제안서 1부(밀봉 제출)
      3) 기술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USB 1매
      4)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사본) 각 1부
       -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
         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이므로 입찰 공고기간 내 발급받은 것이어야 함
      5) 중소기업청 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의 직접생산증명서 1부
      6) 조달청경쟁입찰참가등록증(등록된 인감이 위임장 날인과 동일해야 함)
      7) 대리인 참가 시 위임장(신분증 지참) 1부

5. 제안서 평가 및 개찰 

   가. 제안서 평가 : 제안서 접수 후 7일 이내 평가 예정(제안 설명회 생략) 
   나. 가격 개찰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6. 기타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률, 회계예규)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조달청 홈페이지 www.pps.go.kr / 정보제공 / 법령정보 및 업무별 자료 참조)
   나. 입찰 문의 : 한국천주교중앙협의회 총무부 02) 460-7551
   다. 과업 내용과 제안서에 관한 문의 : 한국천주교중앙협의회 한국천주교사료목록화사업 추진위원회 02) 460-7676, 7677

* 나라장터 입찰공고 바로가기

 
[공지]생태환경위 심포지엄 “핵발전소의 문제점과 가톨릭교회의 가르침” 2017-04-10 595
[담화] 2017년 제7회 생명주일 담화 2017-04-14 998
> [입찰 공고] 한국천주교사료목록화사업 수집사료관리 컨설팅 2017-04-07 523
[담화] 2017년 제103차 세계 이민의 날 국내이주사목위원장 담화 2017-04-07 965
2017년 성금요일 십자가의 길, 부활 대축일 미사 위성 중계 안내 2017-04-06 600
 
 
 
04918 서울시 광진구 면목로 74  Tel: 02-460-7500 Fax: 02-460-7505 E-mail: cbck@cbck.or.kr
Copyright ⓒ CCK. All Rights Reserved